우리은행, 수입업무 증빙서류 간편제출 서비스 출시
2025-04-17

이번 위시드림 캠페인은 임직원의 적극적인 참여로 보름 만에 목표 걸음 수 1억보를 넘어섰고, 총 1억5852만보를 달성했다. 걸음을 통해 기부하는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탄소 배출량 저감에도 기여했다. 이번 캠페인으로 조성된 기부금은 전국지역아동센터연합회 및 사회복지포털 복지넷을 통해 취약 어린이들의 사연을 공모 받아 선정된 아동 555명이 속한 전국 50개 사회복지기관에 5월 어린이날 맞이 선물 비용으로 후원할 예정이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일상 속 작은 걸음을 모아 따뜻한 사랑으로 전달하겠다”며, “돌봄과 상생이라는 가치를 바탕으로 미래의 주역이 될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일 것” 이라고 밝혔다.
한편, KB국민카드는 ‘돌봄’과 ‘상생’을 사회공헌 핵심 가치로 삼아 아동·청소년 대상으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지난 2월, 저소득 가정의 예비 초등학생들에게 책가방 및 학용품을 후원하는 사업을 11년 연속 진행했다. 또 아동·청소년들의 복지 향상과 교육 지원을 위한 농산어촌 청소년 디지털 교육, 장애 청소년 미술ㆍ체육ㆍ음악 교육, 글로벌 가정 청소년 한국어 교육, 청소년 금융교육 등 다양한 프로젝트를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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