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 광양제철소, 백운산수련원 물놀이장 개장

오는 27일부터 8월 18일까지 운영
장봉현 기자 2024-07-23 17:22:15
광양제철소는 하계 시즌을 맞이해 오는 27일부터 8월 18일까지 포스코와 그룹사, 협력사 및 지역민들을 위해 백운산수련원 물놀이장을 개장한다. 사진은 지난해 하계 시즌 동안 백운산수련원 야외수영장에서 시민들이 물놀이를 즐기는 모습. 사진=광양제철소 제공.

광양제철소는 하계 시즌을 맞이해 오는 27일부터 8월 18일까지 포스코와 그룹사, 협력사 및 지역민들을 위해 백운산수련원 물놀이장을 개장한다. 전남 광양 옥룡면 백운산 중턱에 위치한 수련원은 지난해 하계 시즌 개장 기간 동안 하루 평균 1000여명이 넘는 방문객들이 찾을 정도로 인기가 높다.

백운산수련원은 하계 시즌 동안 야외 수영장과 슬라이드, 전망데크, 캠핑장 등을 운영한다. 야외 수영장은 2개의 대형 슬라이드를 갖춰 어린이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소시지, 어묵, 슬러시, 핫바, 꼬치 등 다양한 간식을 판매하는 매점도 운영하는 등 방문객들에게 편의도 제공한다. 전망데크를 통해 방문객들은 백운산의 멋진 파노라마 전경과 푸른 숲으로 이어진 주변 지역의 수려한 경관을 한눈에 조망할 수 있다. 

다양한 규격의 선베드와 함께 조화로운 형태로 형형색색의 텐트가 설치돼 있어 방문객들에게 무더위를 피해 백운산 절경 속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이 될 것으로 보인다.

전망데크에는 하트 모양과 초승달 모양의 조형물이 설치돼 있어 포토존으로 많은 사람이 찾고 있다. 아울러 백운산수련원에는 텐트를 설치할 수 있는 야영장도 갖췄으며 이용객들의 편의를 위해 금호동 주택단지 내 백운쇼핑센터 및 제철회관과 백운산수련원을 오가는 셔틀버스도 매일 운행한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