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추석 선물세트 출시

김진수 기자 2024-08-27 16:20:51
LG생활건강이 추석을 맞아 자사 브랜드 선물 세트를 선보인다.

LG생활건강은 궁중 피부과학 럭셔리 코스메틱 ‘더후’는 9월 추석 시즌을 맞아 올해 리뉴얼한 더후의 대표 제품을 한번에 만날 수 있는 ‘더후 공진향 궁중세트’를 선보인다. 더후의 대표 스테디셀러인 ‘공진향’은 오랜 역사의 궁중 피부 과학 헤리티지를 담은 더후만의 ‘공진솔루션™’을 함유해 피부를 탄력 있게 가꿔주는 영양 탄력 케어 라인이다.

이번 에디션은 궁의 단청 색상에서 영감을 받아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색채의 예술을 더후만의 미학 감성과 현대적인 디자인 기법으로 표현했다. 기존 제품보다 탄력 기능이 강화된 ‘공진향 리뉴얼’ 제품들로 구성해 최신 제품으로 만날 수 있다. 

궁중세트는 리뉴얼된 공진향 탄력 밸런싱 토너와 에멀젼, 탄력 크림으로 구성됐다. 증정품으로는 리뉴얼된 비첩 자생 에센스 10ml, 공진향 클렌징 폼 40ml가 포함돼 가을철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고 탄력 있게 가꿀 수 있다.

자연·발효 화장품 ‘숨37°’은 오랜 연구 끝에 비로소 완성된 럭셔리 토탈 리페어 & 타임리스 뷰티 솔루션 ‘숨37° 로시크숨마 2종 스페셜 기획’을 선보인다. 약해진 피부 틈 사이로 찾아오는 세월의 징후들을 더욱 잘 관리할 수 있도록 기존 제품을 리뉴얼 해, 숨37만의 발효 헤리티지를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성분과 디자인으로 만나볼 수 있다.

디에이징 솔루션 브랜드 ‘오휘’는 탄탄한 피부를 완성하는 콜라겐 안티에이징에 초점을 맞춘 ‘오휘 에이지 리커버리 3종 스페셜 세트’를 리본을 고급스런 트위드로 재해석한 패키지 디자인으로 선보였다. 이번 추석에는 특별히 대표 쿠션인 얼티밋 커버 리프팅 쿠션 미니어처와 주름개선에 효과적인 에이지 리커버리 에센스가 구성에 포함됐다. 

LG생활건강의 트루 허브 코스메틱 브랜드 ‘빌리프’는 9월 추석을 맞아 빌리프 고농축 영양 크림 ‘클래식 크림 얼티미트‘ 정품과, 24시간 보습 영양 에센스 ‘클래식 에센스 인크리멘트’ 증정으로 구성된 ‘빌리프 클래식 크림 기획 추석 에디션’을 선보인다. 이번 에디션에는 ‘클래식 크림 얼티미트’ 정품 50ml와 ‘클래식 에센스 인크리멘트’ 증정 40ml가 포함돼 넉넉한 용량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이자녹스’, 한방 브랜드 ‘수려한’, ‘예화담’,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벨머’, 클린 뷰티 브랜드 ‘비욘드’, ‘더페이스샵’ 등에서 다채로운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