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쉐이크쉑, 대구신세계점 개점

김진수 기자 2024-09-13 11:31:47
SPC 쉐이크쉑(Shake Shack)이 ‘대구신세계점’을 개점했다. 쉐이크쉑 대구신세계점은 대구 경북 지역의 대표적인 랜드마크 백화점 중 하나인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지하 1층 스위트파크에 220㎡, 총 74석의 규모로 자리잡았다.

브랜드를 상징하는 녹색을 활용한 독창적인 그라데이션으로 스위트파크의 고급스러운 분위기에 녹아들 수 있도록 연출했으며, 아티스트 ‘굿모닝타운(Goodmorningtown)’의 스타일로 해석한 대표 메뉴 쉑버거와 크링클 컷 프라이 등을 아트워크로 풀어내 브랜드의 젊은 감성과 위트를 더했다.

대구신세계점은 쉑버거와 쉐이크, 프라이 등 기존 대표 메뉴 외에도 대구 특산물인 사과에 영감을 받은 콘크리트 메뉴‘사과가 대구르르(Daegurr Apple)’를 시그니처 디저트로 선보인다. ‘사과가 대구르르’는 커스터드에 달콤한 애플 베이스와 향긋한 시나몬 크럼블과 파우더, 사과 토핑을 올린 것이 특징이다.

쉐이크쉑은 대구신세계점 오픈을 기념하여 굿모닝타운과 협업한 한정판 제품을 출시하고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픈 당일 선착순 구매 고객 30명과 5만원 이상 구매 고객 120명에게 작가의 아트워크를 활용한 아트 토이북을 증정하고, 2만원 이상 구매 고객 선착순 500명에게는 아트워크 카드를 증정한다.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20일까지 아트 토이북 3천원 혜택 쿠폰을 다운 받을 수 있다. 

한편, 쉐이크쉑은 2016년 7월 강남점을 시작으로 이번 대구신세계점까지 국내에 총 29개 매장을 운영중이며, 한국에서의 성공을 바탕으로 싱가포르, 말레이시아의 쉐이크쉑 사업 운영권을 획득해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