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스트릿, 가을 시즌 신메뉴 출시

김진수 기자 2024-09-27 17:00:53
SPC가 운영하는 아시아 캐주얼 다이닝 브랜드 스트릿(strEAT)이 가을 시즌 신메뉴를 출시했다. 신메뉴는 홍콩, 일본, 태국 등 각국 현지 정통 레시피로 완성했으며 중화 요리에 정통한 SPC 소속 주배안 셰프가 메뉴 개발을 함께했다.

신메뉴는 ▲신선한 해물과 청경채, 버섯을 넣어 걸쭉하고 진한 국물이 일품인 ‘일본식 해물 울면’ ▲스트릿 특제소스로 맛을 낸 닭다리살, 민찌와 계란이 올라간 ‘홍콩식 치킨 덮밥’ ▲닭날개를 튀겨 달콤 짭조름한 소스에 찍어먹는 ‘태국식 닭날개 튀김’ ▲아시안 요리와 조화를 자랑하며 홍차의 깊은 맛이 특징인 ‘밀크티’ 등이다.

신제품을 기존 메뉴와 함께 즐길 수 있는 페어링 메뉴도 함께 제안한다. ‘일본식 해물 울면’과 바삭하고 촉촉한 육즙가든 ‘야끼교자’ 조합, ‘홍콩식 치킨 덮밥’과 새우완탕 위에 홍유소스를 올린 ‘홍유완탕’ 조합, ‘태국식 닭날개 튀김’을 태국 맥주 ‘창 비어’와 함께 즐기는 조합 등이다.

스트릿은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10월 16일까지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신메뉴 포함 4만원 이상 주문 시 해피포인트 바코드를 스캔하면 꿔바로우(S)를 증정한다. 해피앱과 카카오 선물하기에서 3만원, 5만원 권을 최대 1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 할 수 있는 E쿠폰도 판매한다. 

스트릿은 아시아 누들과 라이스를 주력으로 하는 아시안 요리 전문 브랜드로 현재 강남, 김포공항 롯데몰, 부천, 여의도, 파르나스몰, 판교 등 주요 지역에 8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