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반그룹, 2025년 신입사원 공개채용

김동욱 기자 2024-10-28 16:25:15
호반그룹이 미래를 선도할 인재를 모집한다.

호반그룹은 ‘2025년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내달 10일까지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2025년 신입사원 공개채용은 호반건설, 호반TBM, 대한전선, 호반프라퍼티, 대아청과 등 주요 계열사에서 이루어진다.

채용 부문은 ▲경영지원(기획, 법무, 회계, 인사/총무, 구매, 사업지원, EHS), ▲건설/기술(건축/안전/전기/설비/토목), ▲R&D(전력기기/소재/평가기술), ▲생산/기술(생산, 생산기획, 설계/기술, 설비/전기, 엔지니어링, 품질) ▲영업/마케팅(국내 영업, 청과 영업, 마케팅 관리, 테넌트 영업) 등이다. (계열사별로 상이)

채용 절차는 서류 전형을 시작으로 인성검사와 면접이 이어지며 최종적으로 채용 검진 순으로 진행된다.(전형별 상이) 지원자는 오는 11월 10일(일) 자정까지 서류를 제출해야 하며, 세부 사항은 호반그룹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번 채용은 기존의 신입사원 모집 방식을 넘어 채용연계형 인턴십과 주니어 경력직 채용을 도입하며 인재 확보를 위한 다각적 접근을 시도하고 있다. 이는 다양한 자격을 갖춘 지원자들을 각 직무의 특성에 맞게 적재적소에 배치하기 위함이다. 실무 중심의 채용연계형 인턴십은 근무 기간 동안 두 가지 직무를 경험할 기회를 제공하며, 주니어프로 전형은 1~5년 차 경력을 가진 주니어급 인재들이 전문성을 강화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특히, 호반그룹 건설계열(호반건설, 호반산업, 호반TBM)과 대한전선은 오는 5일 카카오톡 채용 상담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구직자는 사전 등록 후 오픈채팅 링크에 접속하여 채용 관련 질문들을 할 수 있으며, 상담시간은 오후 2시부터 5시까지로 예정되어 있다.

선착순 200명에게는 소정의 선물도 제공된다.

또한, 그룹 내 주니어보드 직원들이 면접 안내를 지원하고, 입사 3~8년차 MZ세대 면접관이 참여하여 보다 편안한 분위기를 조성한다. 2차 면접까지 진행된 지원자들에게는 호반그룹이 준비한 주니어 캐릭터 굿즈와 응원 키트가 제공될 예정이다. 호반건설 관계자는 “이번 채용은 보다 효과적으로 인재를 확보하기 위해 전형도 다각화 했다”며, “성장마인드와 글로벌 역량을 갖춘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호반그룹은 가족 친화 복리후생제도를 통해 일하기 좋은 기업문화를 조성하고 있으며 결혼, 출산, 육아 관련된 다양한 혜택도 제공 중이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