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팩, ‘수용성 잉크 인쇄 기법’ 국가 신기술 인증
2025-01-09
LG생활건강은 비건 메이크업 브랜드 ‘프레시안’에서 2025년 ‘푸른 뱀의 해’를 맞아 핸드크림, 립밤 등 새해 신제품을 ‘럭키 블루 에디션’으로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LG생활건강에 따르면 프레시안 럭키 블루 에디션은 ‘재생’, ‘번영’을 상징하는 청뱀과 ‘생명력’, ‘축복’을 상징하는 황금사과를 모티브로 디자인해 고급스러운 패키지로 선보였다. 2025년을 대표하는 행운의 상징을 재해석한 신비로운 일러스트로 올 한 해 안녕을 기원하는 의미를 담았으며 소중한 사람들에게 선물하기 좋다.
한정 수량으로 선보이는 ‘럭키 블루 에디션 기프트 세트’는 끈적임 없는 산뜻한 제형의 ‘인스파이어링 비건 핸드크림 센슈얼’과 깊은 보습과 영양을 선사하는 ‘비건 큐티클 오일’로 구성했다. 특히 뱀의 형상을 본뜬 금빛 스퀴저를 포함해 실용성과 심미성을 모두 갖췄다. 핸드크림과 큐티클은 각각 시어버터, 메도우폼씨 오일을 함유해 우수한 보습감과 지속력을 자랑한다. 여기에 향긋한 시트러스 플로럴 향을 담아 향수 대용으로도 사용 가능하다.
프레시안은 입술에 자연스러운 분홍빛 생기를 선사하는 립케어 신제품 ‘센슈얼 비건 립밤 10 뉴 호프’도 럭키 블루 에디션으로 출시했다.
프레시안은 희망찬 새해의 기운을 가득 담은 럭키 블루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9일부터 15일까지 클린뷰티 편집숍인 ‘비클린(B.CLEAN)’ 더현대 서울점에서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모든 방문 고객에게 행운의 엽서와 핸드크림 샘플을 증정하며 SNS 팔로우 등 현장 이벤트를 통해 정품 세트 증정, 할인 쿠폰 제공 등 풍성한 행사를 진행한다.
프레시안 브랜드 관계자는 “럭키 블루 에디션은 푸른 뱀의 해를 맞이해 희망찬 2025년을 기원하는 의미와 함께 건조한 시기 일상적으로 사용하기 좋은 데일리 보습 케어 제품을 담아 소장 가치를 높였다”면서 “앞으로도 차별적 고객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제품으로 고객 접점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프레시안 럭키 블루 에디션 제품들은 비클린, 시코르 등 오프라인 매장과 프레시안 직영몰, 올리브영, 컬리, 카카오톡 선물하기, 쿠팡 등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