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증권, '우상향 인생' 뮤직비디오 100만뷰 돌파
2025-04-23

이번 설문은 ‘우리WON MTS’ 이용 소감과 제안뿐만 아니라 ▲ 투자경험과 자산규모 ▲ 투자성향 ▲ 투자정보 습득 경로 ▲ 증권사·MTS 선택 기준 ▲ AI 기반 자산관리 서비스에 대한 기대 등 그룹 임직원들의 투자행태와 기대수준을 다면적으로 파악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이렇게 수집 및 분석된 데이터는 올해 하반기 예정된 ‘우리WON MTS’ 고도화와 WTS(웹트레이딩시스템) 신규 도입 과정에 즉시 반영된다. 이를 통해 우리투자증권은 채권·연금 등 리테일 투자 서비스는 물론, AI 기반 자산관리 분야에서도 한층 차별화된 경쟁력을 확보해 나갈 방침이다.
우리투자증권 관계자는 “우리금융그룹 임직원은 금융 전문성과 소비자 관점을 모두 갖춘 내부 고객”이라며 “임직원들의 생생한 목소리는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투자 여정’이라는 우리투자증권의 경영철학을 실현하는 소중한 나침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우리투자증권은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고객의 목소리를 꾸준히 청취하고, 이를 서비스 혁신에 적극 반영해 고객 중심 디지털 플랫폼으로 도약해 나갈 계획이다.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