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명약원 프리미엄 잇몸·시린이 케어 치약’ 출시
2025-01-10
호반그룹의 삼성금거래소가 새해를 맞아 갤러리아 백화점과 ‘신년 골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삼성금거래소와 한화갤러리아가 그룹 차원의 콜라보레이션을 강화해 기획된 것으로, 10일부터 2월 2일까지 대전 타임월드 등 갤러리아 백화점 4곳에서 진행된다.
삼성금거래소는 갤러리아 백화점과 협업해 금 투자 1:1 상담, 골드바 경품 증정 등 VIP와 일반 고객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제공한다. 또한, 삼성금거래소는 고액 자산가의 금 투자 관심 증대에 따라 향후 타 백화점과의 협업도 추진하고 있다.
삼성금거래소 관계자는 “2025년 새해를 맞아 금 투자에 대한 관심이 높은 시점에서 고객들에게 유익하고 즐거운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삼성금거래소는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삼성금거래소는 지난해에도 갤러리아 백화점 광교점, 천안점(센터시티)과 협업해 골드 팝업 행사를 진행했으며, 골드클래스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해 백화점 고객의 금 투자에 대한 관심을 크게 일으킨 바 있다.
한편, 삼성금거래소는 대리점 사업에 본격 진출하여 지난 2023년 1호 순천점을 시작으로 24호 평택비전점까지 사업영역을 확대하고 있다. 향후 전국적으로 대리점 네트워크를 더욱 확장하여 전국 영업망을 구축할 예정이다.
댓글
(0) 로그아웃